더마 헤리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마이스킨솔루스(MY SKIN SOLUS)’가 차세대 세라마이드 세라피움(CERAPYome) 론칭을 기념해 10월 19일부터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대 50% 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스킨솔루스는 ‘더 아름다워야 한다’는 슬로건 아래 30년 이상 바이오 액티브 기술을 연구한 더마(Derma)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차세대 세라마이드 세라피움은 스킨 바이옴 기술을 바탕으로 탄생한 독자적인 성분으로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지지하는 세라마이드와 피부의 생리활성을 돕는 피토스핑고신을 결합해 효모 발효를 통해 얻어진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마이스킨솔루스 관계자는 “세라피움은 미세먼지, 자외선, 스트레스 등 외부 자극에 의해 불균형해진 스킨 바이옴 밸런스를 맞춰 피부 속 수분량과 결, 톤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며, “세라피움의 궁극적인 효능은 피부가 스스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회복할 수 있는 힘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고 전했다.

세라피움 10,000ppm으로 가장 많은 양을 함유한 ‘모이스트 업 세럼’은 피부 깊숙한 곳부터 수분을 펌핑해 피부 끝까지 차오르게 하는 고농축 원샷 세럼이다. 세럼 하나로 3중 보습 효과(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수분력, 피부 표면을 감싸는 겉 보습, 피부 수분 손실 방지)와 피부 결 및 붉은 기 진정, 피부 수분 밝기 케어를 할 수 있다. 

특히 글로벌의학연구센터 테스트 결과 피부 결(사용 4주 후 12% 개선)과 붉은기 진정(사용 2주 후 13% 감소), 피부 수분 밝기(사용 직후 31% 개선)에도 변화를 주는 것이 확인됐다. 

관계자는 “세라피움 라인은 모이스트 인 트리트먼트, 모이스트 업 세럼, 모이스트 온 크림의 ‘3 STEP’으로 구성하며, 세 제품 모두 세라피움과 8종 히알루론산이 함유됐다. 모이스트 인 트리트먼트의 경우, 매일 순하게 각질 관리를 할 수 있는 흡토(흡수하는 토너)로 스킨케어 첫 단계의 피부 컨디션을 조절한다”고 전했다. 

이어 “모이스트 온 크림은 발효 액티브 성분인 푸코인(fucoin)이 함유돼 있어 피부 보습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눈가에 한 번 더 발라주면 아이케어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전 제품은 민감성 패널 자극 테스트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 타입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마이스킨솔루스는 세라마이드 세라피움 라인 론칭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 회원가입 시 첫 구매 50%, 3종 세트 35%, 단일 품목 구매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모이스트 업 세럼 구매 시, 세럼 기획세트(모이스트 업 세럼 본품 및 크림&트리트먼트 미니어처 구성) 제공으로 세라피움 라인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차세대 세라마이드 세라피움 론칭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이스킨솔루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