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기업 YBM넷이 ‘그래머 인 유즈’(Grammar in Use) 패키지 강의 구매자를 대상으로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래머 인 유즈’(Grammar in Use)는 3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전 세계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기초 영문법 분야의 베스트셀러 도서다. 영어 기본기를 잡아주는 문법은 물론 회화와 영작 스킬까지 습득할 수 있어 국내 영어 학습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YBM넷은 문법 개념 습득부터 시작해 영문법 완전 정복을 희망하는 수강생을 위해 ‘그래머 인 유즈’(Grammar in Use) 패키지 강의를 구매하면 수강료를 즉시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패키지 강의를 구매하면 수강료 42,000원 즉시 할인해 준다. 또, ‘베이직 앤 인터미디어트 그래머 인 유즈’(Basic & Intermediate Grammar in Use) 패키지를 수강하면 수강 기간 7일 추가로 연장해준다. 

YBM인강 관계자는 “오랜 기간 영어 공부를 했지만, 문법 때문에 어학 시험 점수가 오르지 않는 분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영문법의 기본기를 잡을 수 있는 ‘그래머 인 유즈’(Grammar in Use) 패키지 강의를 통해 큰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YBM인강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