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내 미용실 ‘26도헤어’가 계절에 맞게 변화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첫 방문 고객들에 한해서 커트3000원, 펌과 염색 9000원 할인 등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한다. 또한 여러 지점에서 경험이 풍부한 디자이너들을 영입하여 고객들이 추구하는 스타일을 만들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또한 해당 업체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불안감을 느끼고 있는 고객들을 위하여 마스크 무료 배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업체 관계자는 “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이 원하는 스타일이 바뀌고 있는 요즘 경험이 풍부한 디자이너들을 통해 좀더 결과물과 서비스에 만족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할 것” 이라며 “방문 고객들을 위하여 다양한 할인이벤트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사람의 인상에 있어 헤어스타일은 첫인상에 많은 영향을 주고 어떠한 디자이너에게 시술을 진행하냐에 따라 전, 후 차이가 나기 때문에 처음 방문을 하기 전 다양한 후기와 정보들을 파악을 하고 방문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업체는 남녀 커트, 염색, 펌 등의 시술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오픈을 한지 얼마 안된 신규매장이지만 다양한 고객층들을 확보하여 내방 고객이 우수한 서비스를 느낄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고 한다. 또한, 시술 후 2만원 상당 클리닉 제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