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건강 전문 브랜드 안국건강㈜의 대표 제품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가 오는 10월 27일(화) NS홈쇼핑을 통해 판매방송을 진행한다.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중심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물질인 루테인지아잔틴 복합물이 함유되어 있다. 루테인지아잔틴 추출물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황반은 눈 시력 90%를 담당하며 크기가 3mm 정도에 불과하지만, 시신경 세포의 대부분이 황반색소에 집중되어 있다. 황반 색소는 체내 합성이 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외부로부터 보충해야하는데 연령 및 각종 스트레스, 비타민 부족, 컴퓨터 및 핸드폰 이용 급증 등 유해 환경에 의해 눈 피로 누적과 노화가 발생하고 있다. 

안국건강의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는 자체 농장에서 재배한 마리골드꽃에서 성분 파괴를 최소화한 고도화된 증류공법을 이용해 루테인을 추출한다. 국내 최고 루테인지아잔틴 순도 22%로, 일일 최대 섭취량 20mg이 들어있어 하루 1번, 하나의 캡슐 섭취로 루테인지아잔틴 성분을 체내에 공급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침침한 눈을 위한 루테인지아잔틴뿐만 아니라, 활력 충전을 위한 비타민 미네랄 10종(비타민B1, 비타민C, 비타민D, 엽산 등)이 함유되어 있다.

이에 더해 안국건강이 직접 개발하고 깐깐하게 엄선한 부원료 5종이 들어있으며, 합성향료, 돈피, 우피를 뺀 식물성 캡슐로 체내 소화 및 흡수를 용이하게 했다. 

또한 해당 제품은 미국, 인도, 유럽, 일본, 호주 5개 국가에서 11개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더욱 신뢰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현대인의 생활환경은 눈이 쉽게 피로해지고 노화로 이어지기 쉽다”라며, “하루 한 번, 하나의 캡슐로 일일 섭취량을 챙길 수 있는 안국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와 함께 간편하게 눈 건강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국건강 공식 자사몰(AGmall)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또는 27일(화) 방송되는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