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블랙올리브’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블랙올리브’ 오행시 BS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bhc치킨은 지난해 10월 숙성된 올리브 열매와 깊은 맛의 발사믹 식초로 품격 있는 맛을 구현한 ‘블랙올리브’를 선보였으며, 1년 동안 ‘블랙올리브’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주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BSR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블랙올리브’ 오행시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월 28일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1주년을 맞이한 블랙올리브는 향이 좋고 깊은 맛을 지닌 최고급 포도 식초인 발사믹 식초와 지중해 지역의 대표 식재료인 올리브 열매를 갈아 넣어 만든 특제 소스를 코팅해 고급스러우면서 제대로 된 지중해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트렌디한 메뉴이다."라며 "특히 트러플오일을 더해 트러플 향이 은은하게 퍼져 깊은 풍미와 함께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출시 이후 한 달 만에 18만개 판매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블랙올리브 치킨이 출시 이후 현재까지 고객분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 이에 보답하고자 1주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항상 bhc 치킨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BSR 이벤트를 진행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