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전문업체 퍼스트클래스, 6주년을 맞아 로고-홈페이지 개편
디지털마케팅 전문업체 퍼스트클래스, 6주년을 맞아 로고-홈페이지 개편
  • 보도본부 | 조재휘 기자
  • 승인 2020.10.2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마케팅 및 브랜드마케팅을 기획하는 마케팅회사 ‘브랜드를 만드는 사람들 퍼스트클래스’가 창립 6주년을 맞아 로고 및 홈페이지 개편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변경된 로고에는 히든 메시지가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인데 알파벳 I 부분을 반쯤 열린 문모양으로 디자인하여 꿈과 열정이 모여 만들어진 회사 퍼스트클래스의 문은 항상 열려 있고 누구든 열정이 있거나 마케팅이 필요한 사람이라면 언제든 들어올 수 있는 회사가 되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브랜드를 만드는 사람들 퍼스트클래스 홈페이지 메인이미지 

관계자는 “디지털마케팅 회사인 퍼스트클래스는 SNS, 블로그, 네이버, 구글, 펀딩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전문회사로 집행하는 모든 마케팅과 디자인에 컨셉과 마케팅전략기획을 수립하여 진행한다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팀이 광고주의 브랜드 혹은 제품의 현 상황 및 나아갈 방향을 철저히 분석하여 브랜드스토밍을 통해 제품을 이해한 뒤 각 서비스에 따른 전략과 기획, 계획을 수립하고 신속하게 실행하며 피드백을 반영하여 효과를 측정하는 방식으로 많은 광고주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근 코로나 19의 위세로 인해 경기가 전반적으로 침체한 양상으로 가고 있으나 퍼스트클래스의체계화된 전략 및 구축된 브랜드파워로 매출이 성장세인 광고주가 많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브랜드를 만드는 사람들 퍼스트클래스 윤소연 대표는 “작은 1인 기업부터 대기업 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업무를 진행하며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충성고객을 넘어 팬으로 만드는 업무를 각계 전문가들과 함께 8년 동안 진행해왔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라며 “금번 홈페이지 및 로고 개편으로 인해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상생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을 맺었다.
 
전문 디지털 마케팅 상담에 대한 정보는 포털 검색창에 ‘브랜드를 만드는 사람들’을 검색하면 상세한 확인이 가능하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