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밀착형 컨시어지 플랫폼 전문기업인 ‘㈜에어뉴’가 이번 달 21일부터 자사의 이사 플랫폼인 ‘유에프오24’와 렌탈 플랫폼 ‘유에프오홈’을 통해 결합상품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유에프오24’는 기존의 대동소이한 이사 매칭 서비스의 형태에서 벗어나 이사와 렌탈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여 고객의 이사비용 부담을 절감해볼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이사 시스템이다. 코웨이, 쿠쿠전자, 웰릭스 등 주요 렌탈사들의 4,000여 종류의 소비자 취향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소비자 타겟층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품들을 제시한다.

처음으로 직장을 잡고 자리를 잡으려는 사회초년생들부터 신혼가전을 마련하는 신혼부부, 처음으로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룬 일반가정들까지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a부터 z까지 책임지겠다는 취지라고 한다.

유에프오24는 업체 간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현 이사시장에서 단순한 가격 경쟁 구도에서 벗어나 이사업체와 렌탈사 협력을 통해 소비자에게 양질의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용해보고 싶던 가전, 헬스케어 등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한다.

한정호 에어뉴 대표는 “렌탈서비스를 통해 업체들의 이사 가격을 보존해줌으로써 업체와 상생할 수 있는 비즈니스모델을 형성하고,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의 이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산업구조를 형성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