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클 놀이터에서 직접 만나는 <캣츠>와 고양이의 신비로운 세계! 뮤지컬 <캣츠> 40주년 내한공연(제작: 에스앤코)이 고양이 행동 전문가 나응식 수의사(냥신), 김명철 수의사(미야옹철)와 함께하는 ‘<캣츠> 집사들의 젤리클 볼(젤리클 축제) GV’를 개최한다.

캣츠 마티네 GV (에스앤코 제공)

11월 11일(수), 11/18(수) 총 2회에 걸쳐 샤롯데씨어터 객석 1층에서 진행되는 GV(Guest Visit)행사는 오후 3시 마티네 공연 이후 오후 6시에 시작하며 나응식 수의사와 김명철 수의사가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하며 50인 한정으로 진행된다. 각각 고양이 행동 전문가가 보는 ‘젤리클 고양이’ 캐릭터의 매력(11일), <캣츠>로 보는 고양이에 대한 이해와 예의(18일)를 테마로 GV를 진행된다. 이날 토크와 함께 사인 포스터를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와 행사 종료 후 각 스페셜 게스트와의 포토타임이 진행될 예정이다.

GV는 젤리클 고양이들의 거대한 놀이터인 무대를 바라보며 고양이 행동학적 관점에서 보는 젤리클 고양이 캐릭터의 매력은 물론 고양이들의 세계, 고양이와 사람들의 공존에 관해 직접 들을 수 있다. 1년에 단 한번 새로운 삶을 꿈꾸며 사람들의 삶과 닮은 각양각색의 젤리클 고양이가 주인공인 뮤지컬 <캣츠>의 재미를 배가시켜줄 GV는 공연을 관람한 관객은 물론 반려인들에게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GV는 참여자 전원 마스크 착용, 무대와 객석 거리 유지, 좌석 거리두기 유지, 체온 모니터링 등 철저한 방역 속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캣츠> 집사들의 젤리클 볼 GV’는 패키지 구매 시 참여할 수 있다. GV 당일 마티네 공연 VIP 티켓 1매, GV 티켓 1매로 구성된 패키지는 인터파크에서 단독 판매되며 오늘 10월 21일(수) 오후 2시에 오픈된다. 패키지 구매자 전원에게는 <캣츠> 40주년 한정 마그넷 2개 세트(디자인은 랜덤 증정), 화장품(에이지 투웨니스 스페셜 톤업세트)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각 공연당 선착순 50인 한정으로 조기 소진 시 판매 마감 될 수 있으며 패키지 가격은 17만원이다. 수익금 일부는 동물권보호 카라의 길고양이 공존 캠페인에 기부되어 유기와 학대, 위험에서 구조되어 보호 중인 고양이들의 치료 및 돌봄에 필요한 치료비와 사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캣츠 40주년 내한공연 스틸 (에스앤코 제공)

행사 취지에 공감하며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하는 나응식 수의사, 김명철 수의사는 “<캣츠>를 사랑하는 관객의 한 명으로서 젤리클 고양이들의 놀이터인 무대 위에서 고양이에 대한 이야기를 할 수 있고, 고양이와 사람과의 공존을 위한 좋은 일에 동참할 수 있는 일이라 흔쾌히 함께하게 되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냥신, 미야옹철 이라는 이름으로 친숙한 나응식 수의사, 김명철 수의사는 방송, 출판, 유튜브 등에서 고양이의 행동을 분석하는 행동학을 기반으로 말 못하는 고양이와 고양이의 행동만 보고 그 마음을 알고 싶은 보호자간 소통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현재 네이버 NOW. 캣토피아 등을 진행하고 있다.

뮤지컬 <캣츠> 40주년 내한공연은 최정상의 기량의 배우들의 무대와 세계적인 뮤지컬 디바 조아나 암필의 ‘메모리’가 화제를 모으며 매 공연마다 찬사를 받으며 공연 중인 작품. GV패키지를 포함해 11월 7일(토)부터 11월 20일(금)까지의 2주간의 공연이 10월 21일(수) 오후 2시 오픈된다. 10월 28일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20%(BC카드 결제한정)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캣츠>는 세계적인 대문호 T.S. 엘리엇의 시를 바탕으로 독창적인 상상력으로 빚어진 무대 예술, 역동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안무, 불후의 명곡 ‘메모리 (Memory)’를 비롯한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아름다운 음악으로 인간이 만들 수 있는 최고의 뮤지컬이라는 극찬을 받은 명작이다. 전 세계 뮤지컬 시장을 뒤흔든 메가 히트 작품 Big4 뮤지컬의 신화를 시작한 <캣츠>는 올리비에상, 토니상, 드라마데스크상, 그래미 상 등 전 세계 유수의 상을 석권했다. <캣츠> 40주년 내한공연은 12월 6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