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의 네 번째 정규 앨범 ‘오리진(Origine)’의 타이틀곡 ‘영화처럼’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B1A4 멤버들은 로맨스, 액션, 공포, 판타지 등의 영화 컨셉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한 편의 옴니버스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영화처럼’ M/V 캡처 (엘삭제공)

‘영화처럼’은 마치 시간이 멈추어 버린 것처럼 느껴지는 감정을 영화 속 한 장면의 주인공이 되어버린 듯한 상황에 비유한 곡으로 뮤직비디오 역시 타임리프 컨셉으로 영화 같은 스토리와 영상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뮤직비디오만큼이나 B1A4 멤버들과 함께 호흡을 맞춘 여주인공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뮤직비디오에서 로맨스, 액션, 공포 등의 다양한 컨셉을 함께 연기하며 전체적인 영상에 밸런스를 맞춘 배우 권세은은 세 멤버와 함께한 다채로운 로맨스를 각기 다른 사랑스러움으로 표현해 내 뮤직비디오에 몰입도를 높였다.

특유의 사랑스럽고 청순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배우 권세은은 매니지먼트 엘삭 소속으로 뷰티 광고, 매거진 화보 등의 모델로 데뷔하였으며, 이번 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배우 활동에도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높은 표현력과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권세은의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B1A4와 권세은이 함께 호흡한 ‘영화처럼’ 뮤직비디오는 각종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