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20년 10월 23일, 오늘의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1984년생 / 업무적으로 좋은 분위기 속에서 일들이 잘 진행 됩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인해 원만한 하루가 됩니다.
-1972년생 / 금융 관련된 상품으로부터 좋은 소식이 기대됩니다. 이른 아침부터 좋은 소식이 있을 예정이 마음이 가뿐합니다.
-1960년생 / 평범함을 거부하고 싶고 색다를 나를 발견하고 싶을 지라도 오늘은 참아 주세요. 오늘은 오히려 평범함이 돋보이는 날이기 때문이죠.
-1948년생 / 횡재수가 있습니다. 남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금전적으로 큰 도움을 줍니다. 자식들로부터 용돈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소띠 
-1985년생 / 소신 있는 하루가 되기 바랍니다. 주변 여건은 그리 중요하지 않습니다. 여러 말들이 내 마음을 흔들어 놓는다고 해도 당신의 소신이 당신을 빛내줄 하루가 됩니다.
-1973년생 / 그 동안 미루어 왔던 일들이 오늘 귀인의 도움을 받아서 해결됩니다. 뜻밖에 반가운 손님이 찾아 옵니다.
-1961년생 / 사랑은 항상 부족하다고 합니다. 받은 것 보다는 내가 한 것에 대한 미련이 유난히 내 마음을 섭섭하게 하는 하루 입니다.
-1949년생 / 어제의 동료가 오늘의 적이 되어 돌아오니 나에게 이로운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미리 포기하고 심신의 평정 심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범띠 
-1986년생 / 요란한 잔치에 먹을 것이 없듯이 오늘 같은 날은 주변이 산만하고 떠들썩 하기만 하고 도무지 나에게는 도움이 되지 않는군요!
-1974년생 / 가뭄이 무성한 땅에 물 한 방울 떨어질 기미가 보이지 않으니 사면초가가 아닐 수 업습니다.
-1962년생 / 매매에 있어 시기상조 입니다. 당분간은 관망하면서 주변의 경기를 살펴보는 것이 현명한 처사입니다.
-1950년생 / 자신을 한번 돌아보세요. 책상 정리를 한다든지 청소를 한다고 해도 좋습니다. 오늘은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즐겁고 여유로운 한때를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1987년생 / 우물 안에 개구리 신세가 아닐까! 남들은 날고 뛰는데 나만 혼자서 답답한 마음을 금할 길 없습니다.
-1975년생 / 애타게 기다렸던 소식은 오지 않고 근심만 늘어날 일거리만 생기니 힘겨운 나날이 계속 됩니다.
-1963년생 / 황혼의 이혼! 남의 말이 아닙니다. 그 동안 쌓아온 정이 얼마인데… 설마 가 사람 잡는 세상입니다. 사랑으로 부부의 정을 더욱 키워야 할 오늘 입니다.
-1951년생 / 원하는 대로 순조롭게 진행되는 운이니 이런 날은 가벼운 마음으로 외출을 하는 것이 아주 좋습니다.

■용띠 
-1988년생 / 당신이 아무리 노력한다 하더라도 결국 이길 수 없는 게임을 하고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시간만 허비할 뿐입니다.
-1976년생 / 나이가 들수록 만남을 유지하는 것이 참으로 어렵다는 것이 새삼스러운 오늘 입니다. 상대방은 나를 속태우고 있습니다.
-1964년생 / 별 무리 없이 가뿐하게 보낼 수 있는 날입니다. 순리대로 보낸다면 건강과 금전적인 면에서 도움을 얻습니다.
-1952년생 / 소신 있는 하루가 되기 바랍니다. 주변 여건은 그리 중요하지 않습니다. 여러 말들이 내 마음을 흔들어 놓는다고 해도 당신의 소신이 당신을 빛내줄 하루가 됩니다.

■뱀띠 
-1989년생 / 평소에 잘 알고 지내던 그 사람이 오늘따라 나에게 특별히 느껴지는데… 그 사람이 배필입니다.
-1977년생 / 계획하는 일이 좋은 때를 만나 개화를 합니다. 모든 일이 순조로워 하는 일마다 좋은 결과를 맺습니다.
-1965년생 / 가정에 금전운이 상승하여 재물이 들어옵니다. 그러나 질병으로 인해 병원 지출이 예상됩니다.
-1953년생 / 이긴다고 하여도 좋은 것만이 아닙니다. 일의 원인을 나에게 찾는다면 쉽게 마무리 지어질 일들입니다.

■말띠 
-1990년생 / 오늘 같은 날은 최선이 답이 아닐 수 있습니다. 마음에 상처를 받지 않기 위해서는 일보 후퇴하는 마음으로 여유를 가지기 바랍니다.
-1978년생 / 그동안 소홀했던 부부간의 정을 돈독하게 가꾸는 오늘 하루가 되어 보세요. 사랑하는 남편이, 부인이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귀를 기울여 주세요.
-1966년생 / 오늘이 비록 만족스럽지 않은 그저 평범한 날이라 하더라도 크게 실망하지는 않겠지요? 평범함을 살고 싶어도 못사는 게 우리의 인생입니다.
-1954년생 / 사소한 문제로 다투거나 시비가 엇갈려 마음이 불편한 하루 입니다. 내 의견을 고수할수록 내가 더 불리해 집니다.

■양띠 
-1991년생 / 평소에 내 눈빛을 마주치기 싫어하던 그 사람! 오늘 나를 보고 함박 웃어 주지나 않으려나! 오늘은 사랑을 위한 멋진 하루를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1979년생 / 중요의 안건이 있다면 오늘 결재를 받는 일은 삼가기 바랍니다. 오늘은 대립이 강하게 일어날 확률이 높은 날입니다.
-1967년생 / 아무리 노력을 해도 상대방의 마음을 풀어 줄 수 가 없네요. 일찍 마음의 정리를 하는 것도 최선 입니다.
-1955년생 / 오늘 당신의 운은 순조로우며 순풍에 돛을 단 듯 순탄합니다. 원하는 바 그 목적을 달성하기에 부족하지 않습니다.

■원숭이띠 
-1992년생 / 뜻밖에 사람 때문에 마음 고생을 하시겠어요. 불안한 마음이 가중되어 심기가 더욱 불편해집니다.
-1980년생 / 뜻하지 않았던 손님들의 방문으로 인해 지출이 예상됩니다. 지출의 규모가 크겠으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968년생 / 재혼이라면 더 이상 걱정 근심 하지 말고 선택 하세요. 결정이 빠를수록 좋습니다. 좋은 인연으로 인생이 바뀔 수 있습니다.
-1956년생 / 매매에 있어 시기상조 입니다. 당분간은 관망하면서 주변의 경기를 살펴보는 것이 현명한 처사입니다.

■닭띠 
-1981년생 / 만나더라도 피로만 가중될 뿐! 별다른 성과가 있기 힘듭니다. 모든 것이 헛수고로 돌아가는 운입니다.
-1969년생 / 오랜만에 동창을 만나거나 선배를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오늘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1957년생 / 만남에 있어서는 오늘 참 좋은 날입니다. 여러 친구분 들과 한가로운 한때를 보내면서 마음에 여유를 찾으세요.
-1945년생 / 귀한 사람의 도움으로 계획하던 일들의 진행이 순조롭습니다. 금전운은 좋지 못하지만 재물은 들어 옵니다.

■개띠
-1982년생 / 방송에 관련된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승진이나 합격등에 대한 소식들이 있습니다.
-1970년생 / 만나더라도 피로만 가중될 뿐! 별다른 성과가 있기 힘듭니다. 모든 것이 헛수고로 돌아가는 운입니다.
-1958년생 / 근심스러운 일들이 더더욱 늘어나지 흰머리에만 보탬이 될 뿐입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노력도 허사입니다.
-1946년생 / 다 된밥에 재뿌리는 격이니 그 동안의 노력이 허사로 돌아갈 운입니다. 배신이 잇따를 것이니 주변 사람들 관리를 잘 해야 합니다.

■돼지띠 
-1983년생 / 권태기가 아니길 바랍니다. 부부간의 정은 서로가 노력해서 만들어 가는 것임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지쳐있는 서로의 삶에 대한 여유를 가지기 바랍니다.
-1971년생 / 만나러 가도 부재중이거나 시간, 돈만 낭비할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중하게 처신해도 본전이면 다행입니다.
-1959년생 / 상당히 신경을 쓰면서 기다리고 있는 것 같지만 결과는 좋지 못합니다. 몸에 건강까지 나빠질 우려가 있습니다.
-1947년생 / 귀인이 나타나 어려운 실마리를 풀어 줍니다. 아주 가까운 곳에 있는 귀인을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사주닷컴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