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 마케팅 선도 기업 ㈜바이오미스트테크놀로지(대표 최유나)가 공간 전용 프리미엄 향수 방향제 ‘바이오미스트 아로마 인테리어’를 리뉴얼 및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부향률 13% 이상의 오드퍼퓸 공간 향수 방향제로 명품 향수에 사용되는 프랑스 프리미엄 원료를 기반으로 다양한 종류의 향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외 유명 브랜드 향수를 모티브로 오마쥬한 신규 향 10여 종을 추가하여 더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방향제 리필 캔 디자인은 익숙함을 주는 기존 패키지의 장점과 모던함을 결합해 새롭게 리뉴얼되었다. 

필요할 때마다 직접 자유롭게 분사할 수 있는 스프레이형은 물론, 손으로 뿌릴 필요 없이 365일 간편하게 향기 관리를 할 수 있는 바이오미스트 자동 분사 시스템도 만나볼 수 있다. 

‘바이오미스트 아로마 인테리어’는 악취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일반 방향 제품이 향기로 악취를 일시적으로 덮는 것과 달리, 국제적으로 검증된 자연유래 소취 성분이 함께 블랜딩되어 악취 분자를 파괴한다. 

이에 회사나 사무실, 매장, 공공시설 등의 상업공간은 물론, 일반 가정에서도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으며, 공기 중에 미세한 에어로졸 입자로 확산되어 오랜 시간 향이 지속된다. 프랑스 원료 외 기타 성분 역시 EWG 1등급, 피부 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바이오미스트 아로마 인테리어는 공간의 악취는 지우고 내가 원하는 분위기로 공간을 새롭게 연출해주는 제품”이라며, “평상시는 물론 갑자기 손님이 방문하는 경우에도 손쉽게 쾌적하고 향긋한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바이오미스트는 1995년 설립 이래, 호텔 백화점 피트니스 센터 병원 등의 다양한 공간에 향기 관리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체 R&D 센터와 생산 공정을 갖춘 품질 경영 시스템 인증 기업으로 현재 특허 등 총 40여 종의 지적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초 향기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