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플레인, 'NFC' 타트체리주스/농축액/건강즙 5종 출시...GS SHOP ‘신상품’ 진열
㈜휴플레인, 'NFC' 타트체리주스/농축액/건강즙 5종 출시...GS SHOP ‘신상품’ 진열
  • 보도본부 | 심재민 기자
  • 승인 2020.10.14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플레인은 최근 NFC(Not From Concentrate)공정으로 ‘물이 전혀 첨가되지 않은 타트체리 주스와 건강즙5종 그리고 타트체리농축액을 출시하며 자사 유기농 전문몰 ‘퓨어스랩’에서 본격 판매에 나섰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휴플레인 마케팅담당자에 따르면 NFC타트체리주스 및 농축액과 건강즙5종이 출시를 맞아 GS SHOP 신규브랜드/신상품 탭에 13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진열되고 있다.

NFC 타트체리 농축액 [사진제공 / (주)휴플레인]

이번 퓨어스랩으로 선보인 제품 모두 ‘물이 전혀 첨가되지 않은 제품’으로 구성 되어있다. NFC 타트체리주스 355ml(체리 150개분)와 농축액 240ml(체리 500개분) 2가지 종류 그리고 유기농 ABC2+주스, 유기농 석류주스, 유기농 배도라지주스, 유기농 저온착즙 당근주스, 유기농 저온착즙 비트주스 등 프리미엄 5가지 제품들이다.

㈜휴플레인 마케팅담당자에 따르면 타트체리는 체리 품종 중 사워체리(Sour cherry)라 불리는 품종으로 새콤한 맛과 달콤한 맛이 공존하며 스윗체리 대비 약성이 좋은 체리로 알려져 있다. 퓨어스랩에서 선보인 NFC타트체리주스&농축액에 사용된 몽모랑시 타트 체리는 미국 미시간 로어 반도 서북부 지방에서 재배하는 체리로 이 지역은 서늘한 기온을 유지하는 입지를 갖춰 체리를 재배하기 좋은 환경을 갖췄다.

특히, 미국 타트 체리주스 판매 1위를 기록한 NFC타트체리주스와 농축액의 제조사 Shoreline Fruit는 북미 최대의 타트체리 재배업체 중 하나로 타트체리를 직접 재배하고 가공하며 다양한 인증과 품질검사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다. 몽모랑시 타트체리는 발라톤 타트체리에 비해 멜라토닌 함량이 타품종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높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사진제공 / (주)휴플레인]

그밖에 이번 출시를 맞은 퓨어스랩의 건강즙 제품은 유기농 재료로서 GS SHOP 신규브랜드/신상품 탭에 진열되어 눈길을 끈다. 퓨어스랩의 건강즙 제품으로는 유기농 사과(A), 유기농 비트(B), 유기농 당근(C)으로 만든 더바른 유기농ABC2+주스, 유기농 석류주스, 유기농 배도라지 주스, 유기농 당근주스, 유기농 비트주스 등이 있다. 퓨어스랩의 모든 건강즙 제품은 ‘물이 전혀 첨가되지 않은’, NFC(Not From Concentrate)방식이다. NFC방식은 가열을 많이 필요로 하는 농축액제조공정과는 달리, ‘저온살균공정’으로 영양소파괴를 최소화하고 원물 본연의 맛과 영양이 보존되는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퓨어스랩의 건강즙 제품은 유기농 인증과 검사를 통과했으며, 과학적인 위생관리 체계인 HACCP 인증 제품이다.

한편,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유기농 전문몰 퓨어스랩은 감사고객 한정100명에게 '크리스마스 에디션 선물증정 이벤트(2021년 미니캘린더 제공)‘를 진행 한다.

㈜휴플레인은 유기농 설탕, 코코아 파우더 등의 엄선된 식품원료와 올리브오일, 코코넛워터 등 완제품으로 수입·판매하고 있으며, 현재 유기농 전문몰 퓨어스랩을 운영중이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