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더니트컴퍼니’가 모델 이수혁과 함께하는 2020 F/W 룩북을 공개했다.

관계자는 "더니트컴퍼니가 공개한 2020 F/W 룩북은 모델 이수혁에 그치는 것이 아닌, 아티스트 이수혁의 다양한 면모를 담았다. 이수혁은 앞서 더니트컴퍼니 모델로 발탁돼 2020 S/S 시즌 제품 완판을 이끌어낸 바 있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수혁은 이번 룩북에서 더니트컴퍼니 제품을 활용한 캐주얼&미니멀 스타일의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수혁은 특히 미니멀하고 베이직한 더니트컴퍼니 패션 아이템을 자신만의 느낌으로 소화, 이번 시즌 팬들의 기대감을 고취시켰다.

더니트컴퍼니 모델로 활동 중인 이수혁은 지난 2007년 모델로 데뷔해 ‘BALENCIAGA’, ‘BALMAIN’, ‘Juun.J’ 등 명품 브랜드에 해외 컬렉션 모델로 섰다. 또 2020년 올해는 국내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더니트컴퍼니와 합을 맞추게 되었다.

업체 관계자는 "더니트컴퍼니는 트렌드를 대중적으로 해석, 웨어러블한 디자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지난 2016년부터 시작돼 현재는 연 매출 200억에 달한다"라며 “당사는 온라인 브랜드로서는 최초로 이수혁이라는 셀럽을 모델로 발탁했다. 이 덕분에 2020 S/S 시즌 제품 완판으로 코로나19 속에서도 매출 200% 신장을 도모했으며, 2020년 상반기 매출 약 150억을 달성했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당사가 제안할 트렌디한 스타일링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수혁 2020 F/W 룩북은 더니트컴퍼니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