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전산세무회계 할인 이벤트 ‘주라주라 할인해주라’를 선보인다.

해당 이벤트는 전산회계2급, 전산회계1급 0원 합격반과 전산세무2급, 전산세무1급 0원 합격반, 0원 동시합격반 과정에 대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라주라 할인해주라’ 이벤트의 30%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0원 합격반과 0원 동시합격반 과정은 3회독이 가능한 단기합격 커리큘럼을 진행한다.

단기 합격 커리큘럼은 세무회계 전문가들이 강의하여 시험에 출제되는 핵심개념을 더 정확하고 빠르게 마스터할 수 있고, 핵심개념을 바탕으로 실무프로그램 적용 훈련을 한다.

또한 전급수 베스트셀러 1위를 자랑하는 에듀윌 자체 제작 교재를 활용하여 강의를 진행해 단기간 합격에 최적화되어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출제유형을 분석하며 핵심포인트까지 한 번 더 체크함으로 단기간 합격에 적합한 과정”이라며 “특히 0원 동시합격반은 수강료 0원으로 2개의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여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과정”이라고 전했다.

에듀윌은 전산세무회계 ‘0원 동시 합격반’ 과정을 수강한 뒤 93회, 94회 시험에 모두 합격하는 수강생에게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하는 혜택을 지원한다. 94회 시험일까지 모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불합격해도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이 연장된다.

현재 강의를 구매할 경우 이시한 교수가 진행하는 ‘왕초보 NCS 패키지’를 1개월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보다 빠른 합격을 위해 다양한 추가 혜택도 마련하고 있다.

이달 16일까지 진행되는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주라주라 할인해주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 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