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에서 12일(월) 오후 6시 35분부터 1시간 동안 안국건강의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가 방송된다. 

관계자는 “눈 건강 전문 브랜드 안국건강의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는 꾸준히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루테인에만 집중되어 있던 기존 눈 건강 보조제와 달리 눈의 중심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물질인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모두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는 안국건강 전용농장에서 엄선한 고품질 원료만을 사용하며, 고도화된 증류 기법으로 성분 파괴를 최소화함으로써 국내 최고 22% 순도(루테인지아잔틴 순도 22%) 루테인지아잔틴을 담아냈다. 

안국건강은 눈 건강 전문 브랜드 인지도 1위라는 명성답게 미국, 인도, 유럽, 일본, 호주 등 5개 국가 11개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는 이러한 특허받은 원료 조합에 기반하고 있어 오직 안국건강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는 눈 건강뿐만 아니라 세포보호, 항산화까지 관리하는 통합케어 제품이라는 것도 장점이다. 눈을 위한 루테인지아잔틴 외에도 활력 충전을 위한 망간, 구리, 아연, 엽산, 각종 비타민 등 비타민 미네랄 10종을 함유하고 있다. 이 밖에도 둥글레, 구기자, 감초, 황기 등 안국건강이 직접 개발하고 엄선한 식물성 부원료들까지 함유하고 있어 인체 내 면역기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는 합성향료, 돈피, 우피를 뺀 식물성 캡슐을 사용하고 있어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식물성 캡슐은 체내 소화 및 흡수에 용이하고, 온도나 습도 등 외부 환경 변화로부터 안전하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현대인의 눈은 하루종일 스마트 기기에 시달리느라 역사상 그 어느 때보다 가장 혹사당하고 있다. 디지털 노안으로 인한 고통을 호소하는 인구가 급증하고 있다는 것이 그 증거”라고 하면서, “눈 건강은 한번 망가진 다음에는 원상복구하기 어려우므로, 미리미리 챙겨 소중한 눈을 보호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는 1캡슐당 루테인지아잔틴 일일 최대 섭취량 20mg을 함유하고 있으니, 하루 한 알 간편하게 섭취하여 눈 건강과 항산화 기능을 모두 챙기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