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최지민]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하마’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하마가 큰 고기를 잡아먹는 꿈
하마가 큰 고기를 잡아먹는 꿈은 식품 및 유통업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고 날로 번창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 하마가 풀잎을 뜯어 먹는 꿈
하마가 풀잎을 뜯어 먹는 꿈은 길몽에 속한다. 어떤 일이 급진적인 것이 아니라 점진적으로 풀리게 된다.

3. 하마가 강물을 계속 마시는 꿈
하마가 강물을 계속 마시는 꿈도 길몽이다. 이 꿈은 영세성에서 벗어나 대기업으로 고속 발전하여 상당한 돈을 벌게 됨을 암시한다.

4. 하마가 싼 똥이 거름 더미가 되는 꿈
하마가 싼 똥이 거름 더미가 되는 것은 돈과 관련된 꿈이다. 생산 및 식품업에 투자하여 많은 돈을 벌어서 부자가 된다.

5. 하마가 큰 입으로 태양을 먹는 꿈
하마가 큰 입으로 태양을 먹는 꿈은 태몽일 수 있다.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옥동자를 낳는 태몽이며 명예, 경사, 행운, 횡재, 재물, 돈 등이 있다.

6. 하마가 입을 크게 벌리고 있는 꿈
하마가 입을 크게 벌리고 있는 꿈은 주문생산을 맡거나 재물과 먹을 것이 들어옴을 암시하는 꿈이다. 많은 식구를 거느릴 수 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하마’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