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100% 환급 평생패스 플러스’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관계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100% 환급 평생패스 플러스’는 수험생 5명 중 4명이 선택하는 인기 합격 콘텐츠로 자격증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평생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며, 평생 언제든 최종 합격할 시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을 환급한다. 특히, 해당 조건은 10월 한정으로만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40만원 상당의 라이브 클래스와 부동산 실무 종합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며, 2020+2021 교재(18권)를 함께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보다 경제적인 수강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88명의 에듀윌 교수진과 합격전략연구소가 만든 체계적인 4단계 합격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먼저 과목별 기초개념을 확립하고, 합격에 필요한 기본, 심화 이론을 학습한 뒤, 학습한 내용을 토대로 ‘기출공략&핵심정리’, ‘문제풀이’ 단계를 거친다. 마지막으로 ‘동형 모의고사’와 ‘마무리 특강’을 통해 수험생은 자연스럽게 학습을 완성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합격자 수 1위를 만든 업계 최고의 교수진들의 모든 강의와 온라인서점 YES24 공인중개사 부문 46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자체 제작 수험서를 활용해 수험생의 학습 효율을 높였다. 

관계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전국구 인맥 네트워크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비롯해 합격자모임, 실제 시험과 유사한 전국실전 모의고사, 365일 밀착관리 서비스 등 에듀윌의 모든 합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82만원 상당의 공인중개사 실무 종합패키지를 해당 과정에 포함시켜 경매실무, 중개실무, 토지실무 등 실제 부동산 실무에 대한 내용을 무료 학습 가능하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