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가전전문브랜드 ‘오아’에서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판고데기 ‘이지고데기’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매직기 런칭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10월 6일부터 10월 18일까지 스토어팜 단독 특가 적용(40%할인), 10월 8일부터 10월 25일까지 포토리뷰 작성 시 네이버페이 2,000포인트 지급, 10월 8일부터 10월 31일까지 베스트 리뷰 선정 시 네이버페이 5,000포인트 지급 등 등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

오아 관계자는 “본사에서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개발하는 데 힘쓰고 있다. 이에 많은 분이 호평을 남기고 지인에게 추천할 수 있는 고데기를 출시하고자 노력해 본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으며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고려해 제작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오아에서 신규 런칭한 이지고데기에는 티타늄 코팅 열판이 사용되어 빠르고 균일하게 열이 전달되어 모발 손상과 머리카락 속 수분 증발을 최소화했다."라며 "또한 틸팅 쿠션 방식을 적용해 열이 고르게 전달되어 초보자도 매직과 웨이브 등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쉽게 연출할 수 있고, 틸팅 쿠션 덕분에 사용 중 발열판이 상하좌우로 움직여 밀착성이 높아 사용감이 부드럽고 열판 뒤쪽에 1~2mm 간격을 둬서 머리 뜯김 현상을 방지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모발 상태에 맞게 5단계로 온도 조절을 할 수 있으며 PTC히터가 적용되어 일정 온도가 되면 자동으로 전류 양을 줄여 적정 온도를 유지한 채로 사용할 수 있다."라며 "만약 깜빡 하고 전원을 켜뒀다 하더라도 1시간 뒤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며 열판 잠금 기능이 있어 화재 예방도 가능하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제품에는 버튼 하나만 부착되어 전원, 온도설정 등 필요한 조작을 간단하게 할 수 있고 직관적인 LED 표시등을 통해 설정 온도, 예열 완료 등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라며 "코드는 360도 회전이 되어 선 꼬임, 단선 등을 방지할 수 있다. 전압은 100V~240V 모두 사용 가능해 변압기 없이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