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비웰니스’가 5일부터 12일까지 뇌세포막을 통과하는 SLCP커큐민을 함유한 ‘아이비커큐민285’ 25% 할인 프로모션을 공식몰에서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예방에 관한 SCI급 연구 논문도 나올 만큼 면역력 분야에 관심을 받고 있는 성분이라고 한다.

[아이비웰니스 제공]

브랜드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서울대 출신 약사들이 원료 선발부터 제형개발까지 연구 개발에 직접 참여하여 개발하였고, 체내 흡수율이 낮은 일반 커큐민의 단점을 개선하고자 미국 및 유럽 특허기술로 커큐민을 인지질로 코팅하여 체내 흡수율을 285배까지 향상시킨 SLCPTM커큐민(원료명:Longvida®)을 원료로 사용하고 있다”며 “체내 흡수율이 높을 뿐 아니라 체내 반감기도 7.5시간으로 다른 제품들보다 오래 체내에 머물며 순환하기 때문에 하루 한 포로 영양공급을 해볼 수 있는 커큐민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성분으로 섭취하기 편하도록 스틱형 파우치에 한 포씩 개별 포장하여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며 “면역력이 가장 중요한 시기인 만큼 해당 제품을 통해 하루빨리 마스크를 안 쓰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