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소비 트렌드 확산으로 집에서 셀프 케어를 하는 홈그루밍족이 늘어남에 따라 비대면으로 제품을 보다 효과적으로 소개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이 브랜드와 고객과의 새로운 소통 창구로 떠오르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에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아베다(AVEDA)는 오는 8일 7시, 레드벨벳 조이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브랜드닷컴을 통해 최초로 진행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환절기 헤어 & 모발 관리법’을 주제로, 빠지거나 얇아지는 머리카락 그리고 손상된 헤어를 집에서 손쉽게 관리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레드벨벳 조이가 깜짝 출연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시작 전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아베다의 전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한, 25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데미지 레미디 트리트먼트’ 정품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레드벨벳 조이 팬들을 위해 5만원 이하의 금액으로 구성되어 있는 ‘조이’s PICK 4종 세트’도 특별 판매될 예정이며, ‘조이’s PICK 4종 세트’’에는 아베다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비롯하여 신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브랜드 닷컴 페이지 최초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을 기념하여 평소 프로모션 항목에서 제외되던 신제품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고 전하며 “건조한 날씨 속에서 푸석 해지는 머릿결을 아베다 제품으로 셀프 관리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베다 라이브 방송 프로모션은 오는 8일 6시부터 9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은 조기 품절 시 마감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