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코디 심슨의 유튜브 채널 캡처]



팝스타 코디 심슨(Cody Simpson)이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패러디 한 뮤직비디오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지난 20일 코디 심슨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Gangnam Style - Cody Simpson, Victoria Duffield and Crew’라는 제목으로 ‘강남스타일’의 패러디 영상을 게재했다.

 

그동안 많은 팝 스타들이 싸이와 함께 춤을 추거나 공연 중 ‘강남스타일’을 선보였지만 코디 심슨처럼 정식 패러디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올린 것은 처음이다.

이는 ‘강남스타일’이 21일자 빌보드 싱글차트 11위를 차지하는 등 미국에서 큰 히트 기록을 하고 있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코디 심슨이 싸이와 같은 소속사(스쿠터 브라운 매니지먼트) 동료인 것이 인연이 된 것으로 보인다.

 

코디 심슨은 최근 첫 앨범을 발표한 신인이지만 이미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고 이미 330만 트위터 팔로어와 페이스북 팬을 거느린 저스틴 비버를 잇는 라이징 스타이다.

 

호주 출신으로 1997년에 태어나 이제 15살이 된 코디 심슨은 싸이처럼 유튜브를 통해 스타가 된 케이스다.

 

특히 ‘퀸즈랜드 주 수영 대회’에 참가해 두 개의 금메달을 딸 정도로 장래가 촉망 받는 선수였지만 2009년 유튜브에 제이슨 므라즈(Jason Mraz)의 ‘I’m Yours’ 커버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스쿠터 브라운 매니지먼트에 속하게 됐다.

 

한편 코디 심슨의 데뷔앨범 ‘PARADISE’는 오는 10월4일 국내에 정식 발매된다.



 연예팀 sisunnews@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