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갑을 형상화한 감각적인 패키지로 국내외의 디자인상을 수상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태남생활건강의 퍼스널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이 쿠팡에서 다양하고 실속 있는 구성으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기존의 선보였던 ‘밀크바오밥 화이트 머스크 4종 선물세트’는 밀크바오밥의 대표적인 제품인 샴푸 화이트 머스크(1000ml), 트리트먼트 화이트 머스크(1000ml), 바디워시 화이트 머스크(1000ml), 바디로션 화이트 머스크(500ml)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꾸준히 사랑받는 중인 베이비파우더, 화이트솝 향 또한 이번 추석 시즌을 맞이하여 추석 선물세트 구성으로 함께 선보인다. 현재 쿠팡에서 24시 이전에 주문하면 로켓배송으로 다음날 빠르고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소비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추석 선물도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거나 전달하려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명절에도 집에서 머무르겠다는 가정이 늘면서, 홈 케어와 휴식이 이번 명절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태남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 추석 선물 세트 기획에 앞서 코로나19 확산으로 비대면 추석 선물 구매가 급증하는 요즘 트렌드에 맞추어 인기 있는 대표 제품들로 선물세트를 구성하였다”라며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트렌디한 제품인 만큼 가족 및 친지들을 직접 찾아가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풍성한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밀크바오밥 신향 추석 선물세트는 실속 있고 합리적이면서, 고급스러운 감성도 함께 갖춘 홈케어 명절 선물세트를 찾는 이들을 위하여 기획됐다. 본 세트는 쿠팡에서 단독 판매 중이며, 로켓배송 상품으로 주문 다음 날 바로 수령이 가능한 서비스를 활용하여, 온라인 채널의 구매&배송 서비스의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밀크바오밥 제품들은 향수 대용 헤어케어 상품이라고도 불리며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과 깊은 잔향으로 잘 알려져 있다. 밀크바오밥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쿠팡, G마켓,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