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최지민]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새우’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새우가 물고기로 변하는 꿈
새우가 물고기로 변하는 꿈은 재산이나 물건을 잃게 될 수 있는 흉몽이다.

2. 새우가 시커멓게 죽어 있는 꿈
새우가 시커멓게 죽어 있는 꿈은 사업의 상태가 잘 되는 것 같다가 끝에 가서는 실패하게 됨을 뜻한다. 일을 크게 늘리고 있다면 주의해야 한다.

3. 새우가 항아리 속에 가득 담겨 있는 꿈
새우가 항아리 속에 가득 담겨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곡식과 먹을 것이 가득하고 재물과 돈이 들어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소원성취를 한다.

4. 새우가 바다 위로 튀어오르는 꿈
새우가 바다 위로 튀어오르는 꿈은 예체능에 매우 대길한 꿈이다. 자신의 실력을 모두 발휘한다면 승산이 있다.

5. 새우떼가 바다를 뒤덮는 꿈
새우떼가 바다를 뒤덮는 꿈을 꾸었다면 생산, 유통, 식품, 무역업 등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고 대기업으로 발전하게 된다. 재물과 돈이 많이 생긴다. 횡재, 물품, 식품, 먹거리 등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

6. 새우잠을 자는 꿈
새우잠을 자는 꿈은 흉몽에 해당한다. 하는 일마다 불안초조하고 악귀가 침노하게 된다. 실수, 실패, 불안정 등의 불운이 닥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새우’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