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건강 전문 브랜드 안국건강이 9월 26일(토) 롯데홈쇼핑에서 ‘안국 더퍼스트 루테인’을 방송한다.

관계자는 “루테인은 눈 망막의 중심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물질로, 우리 몸에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로부터 보충되어야 하는 중요한 성분이다. 특히 황반 색소 밀도는 노화로 인해 감소할 수 있어 나이를 먹을수록 루테인 보충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고 전했다. 

안국 더퍼스트 루테인은 눈건강 브랜드 인지도 1위 안국건강과 116년 전통의 세계적 원료사 DSM가 공동기획한 제품으로, 오직 루테인만 100%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DSM사는 세계 처음으로 루테인을 발견하고 사람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한 원료사이다. 안국건강은 미국 식품 의약국(FDA)로부터 안전성이 높은 식품 첨가물로 인증하는 제도인 GRAS에 등재된 DSM사의 루테인만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안국 더퍼스트 루테인은 특허받은 정제 기술을 통해 최상급 마리골드 꽃으로부터 루테인을 추출하고, 프랑스 생루이에 위치한 공장에서 품질/신뢰성/추적관리/환경친화를 강조하는 QualiTM공법에 맞춰 깨끗하고 안정화된 루테인 인증을 받는다. 

또한 안국건강만의 안심캡슐시스템을 통해 96시간 동안 철저한 품질검사를 거쳐 원료 선별 후, 식물성원료만을 사용한 캡슐에 충전하여 최종 안전성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 모든 전 과정을 안국건강 본사에서 직접 관리함으로써 제품의 퀄리티와 안전성을 높였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9mm의 초소형 캡슐로 제조되어 캡슐을 잘 먹지 못하는 이들도 쉽게 물과 함께 섭취할 수 있으며, 합성향료 및 젤라틴과 같은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식물성 캡슐이기 때문에 알레르기나 부작용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1일 1회 1캡슐 섭취만으로 루테인 하루 권장량을 모두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방송은 오전 8시 20분부터 9시 20분까지 총 1시간 동안 진행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구미 형태의 저분자 콜라겐 제품인 ‘저분자콜라겐 츄’를 증정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