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이디는 오는 24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자사의 식약처 의약외품 허가 마스크 ‘에어에이드’의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레이디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 소개될 에어에이드 마스크는 KF-94 제품으로 1매씩 개별포장 되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준비되는 수량은 10만장 한정수량으로, 25매에 12,475원(1장당 499원) 55%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어에이드 마스크 [사진/(주)오레이디 제공]
에어에이드 마스크 [사진/(주)오레이디 제공]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 중인 ㈜오레이디 ‘에어에이드’ 마스크는 덴탈마스크, 비말차단마스크(KF-AD), KF-80, KF-94 전 제품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의약외품 허가를 통과했다.

㈜오레이디 관계자는 “에어에이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은 매회 높은 조회수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라며 “그러한 인기를 증명하듯 에어에이드 마스크는 위메프 100만장 완판, 1일 매출 5억원의 기록을 세운 바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소비자의 큰 호응에 감사함을 전하고자 방역차단 효과가 높은 KF-94 제품을 특가에 준비했다”라며 “추석 전 선물과 개인 방역을 위해 마스크를 준비하려는 사람들이 증가한 만큼, 오는 24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 소개될 에어에이드 KF-94 마스크는 전량 금요일에 출고되어 신속한 배송까지 약속한다”라고 설명했다.

참고로 ㈜오레이디 에어에이드의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은 매주 화요일, 토요일, 일요일 등 2~3회 진행 중에 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오레이디’ 채널에서 알림 받기 설정을 통해 방송 일정을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국내산 마스크 에어에이드는 식약처 허가를 받은 국내 마스크 제조원 ㈜건민에서 생산되고 있다. 식약처의 ‘의약품 안전나라’ 누리집을 통해 건민, 에어에이드를 검색하면 허가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