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애즈위메이크가 지난 22일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인천지부 소속 지역아동센터에 자체 제작 PB상품인 건강기능식품 프로라비타 310세트를 기부하였다고 23일 밝혔다.

푸른솔생활학교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인천지부와 사회적가치 창출을 위한 MOU 체결 이후 처음으로 진행된 기부라고 한다.

기부 물품 건강기능식품 프로라비타 310세트는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인천지부 소속 지역아동센터 31곳의 긴급돌봄 아이들 310명의 건강 증진을 목적으로 제공되었다.

프로라비타는 하루 한 포 섭취로 프로바이오틱스와 비타민C의 일일 영양 섭취량 기준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자 해당 업체가 운영하는 `판매 매출 총량 5%가 기부되는` 착한 소비 PB브랜드 케어싱의 첫 번째 출시 상품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임희진 인천지부장은 “사회적가치를 창출하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스타트업이 만든 좋은 영양제가 긴급돌봄 아이들의 영양보충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만든 점이 돋보이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업체 관계자는 “착한 소비 PB브랜드 케어싱의 첫 상품 출시 이후 1달 만에 이루어진 자리라는 점에 더욱더 뜻 깊다. 앞으로도 좋은 PB 상품을 제작하여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기부를 이어나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