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24일 오전 7시 15분부터 GS홈쇼핑서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 방송
안국건강, 24일 오전 7시 15분부터 GS홈쇼핑서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 방송
  • 보도본부 | 조재휘 기자
  • 승인 2020.09.23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홈쇼핑에서 오는 24일(목) 오전 7시 15분부터 8시 15분까지 약 1시간 동안 눈 건강 전문브랜드 안국건강의 홈쇼핑 베스트셀러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를 판매한다.

인간의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에 분포하는 루테인과 지아잔틴은 둘다 신체 내부에서 생성되지 않아 필수적으로 섭취해줘야 하는 요소이다. 관계자는 “안국건강의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는 기존 눈 관리 제품들이 루테인에만 치중하고 있던 것과는 달리, 황반 전체에 고루 존재하는 루테인과 황반의 중심에 집중돼 있는 지아잔틴을 모두 함유하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성분의 우수성에 있어서도 특별하다. 성분 파괴 최소화를 위해 안국건강만의 고도화된 증류공법을 채택하고 있으며, 안국건강 전용 농장에서 까다로운 방식으로 길러낸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된 국내 최고 순도 22%의 루테인을 함유하고 있다. 

루테인지아잔틴 일일 최대 섭취량인 20mg과 함께 비타민 B~E와 망간, 구리, 아연 및 엽산 등 비타민 미네랄 10종까지 포함하여, 눈 건강과 세포 보호, 항산화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11종 기능성 통합케어 제품이라는 점도 강점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합성향료나 돈피 혹은 우피가 아닌, 오직 자연유래 성분의 식물혼합 추출물로 만든 부원료를 사용하여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국건강의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는 미국, 인도, 유럽, 일본, 호주 등 5개 국가의 11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스마트 기기 사용이 급증하면서 하루종일 눈을 혹사시키고 디지털 노안으로 인한 어려움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라고 하면서, "안국건강의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 제품은 눈부심이 심해 야외활동이 불편하거나 눈의 노화와 영양공급에 걱정이 많고 눈이 흐릿하거나 하루종일 공부하느라 지친 눈이 걱정인 모두에게 필요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덧붙여 "눈 건강 전문 브랜드 안국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를 이용하여 눈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안국건강은 한국갤럽 조사 결과 눈 건강 관련 루테인 부문 브랜드 인지도 1위에 이어 눈 건강 관련 루테인 부문에서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눈 건강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눈 건강 기업으로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