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마을, 160여 가지 추석 선물세트 판매...10% 할인-플러스 원 등 혜택 제공
초록마을, 160여 가지 추석 선물세트 판매...10% 할인-플러스 원 등 혜택 제공
  • 보도본부 | 심재민 기자
  • 승인 2020.09.22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마을은 추석 선물세트 판매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초록마을은 △ 과일 △ 한우 △ 수산 △양곡·견과 △ 건강식품 등 160여 가지의 다양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또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먼저 선물세트 50만원 이상 구매 시 선물세트 구매금액의 10%를 할인해 준다. 선물세트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간별로 적용하여 초록마을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일부 선물세트에 대해 구매 개수에 따라 동일한 상품을 증정하는 ‘플러스 원’ 행사를 진행한다.

초록마을은 현대카드 M포인트 적립행사도 진행한다. 현대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은 3천 M포인트을 사용할 수 있다. 9월 30일까지 초록마을에서 사용한 M포인트를 1만 포인트에 한하여 100% 적립해 준다.

마지막으로 추석 선물세트를 20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캐시백을 진행한다.

초록마을 관게자는 "건강한 흙과 깨끗한 자연 속에서 자란 과일을 담은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정직선별착한혼합과일세트(착한), 정직선별껍질째먹는사과세트 등이 있다."라며 "유기인증 선물세트로는 갓 도정한 쌀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유기농진공미세트와 유기농양배추브로콜리, 유기농배도라지액 등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초록마을은 우리 땅에서 정성스럽게 키운 6년정성홍삼액과 탄소동위원소비 -22.5‰ 이하의 100% 꽃꿀 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꿀도 준비했다. 벌꿀의 탄소동위원소 분석법은 꽃꿀의 진위여부를 판별하는 시험법이다."라고 강조했다. 

초록마을 추석 선물세트 판매는 전국 매장과 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앱에서 진행된다. 추석 선물세트와 프로모션에 대한 문의사항은 초록마을 고객만족센터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좋은 원료를 바탕으로 정직하게 만들고 체계적으로 관리한 초록마을 추석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께 고마운 마음을 전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