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뷰티족이 증가하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패드류의 제품들이 관심을 받고 있다. 각 제품들은 브랜드의 차별화를 갖기 위해 이색 마스크팩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이와 관련 패드 화장품 전문 ‘듀어썸’이 참신한 아이디어로 만든 신제품 ‘비타민 듀얼패드’를 런칭했다고 21일 밝혔다.

듀어썸 측에 따르면 '비타민 듀얼패드'는 기미, 잡티로 고민이 많은 뷰티족에게 적합할 수 있는 해당 제품은 토너패드와 세럼패드 2단계로 미백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아침, 저녁 토너대용으로 사용해 닦아내는 비타민토너패드가 속부터 환한 피부로 가꾸어줄 수 있고, 화이트닝세럼을 듬뿍 먹은 얼굴곡선 마스크패드가 일반세럼보다 흡수율을 높여주어 기미나 잡티 다크스팟 등 고민 부위를 집중 관리 해주는 제품이다. 

비타민 토너패드는 노란패드로 인공색소가 아닌 황련추출물, 레몬추출물 등 피부 진정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천연유래 추출물로 만들어졌다.

화이트닝세럼패드는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스위스 청청지역인 valaisan Mountains 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100가지 식물 중, 기미 잡티 케어에 도움을 주는 7가지를 선정하여 구성한 기가화이트 콤플렉스를 사용하였다고 한다.

업체 관계자는 “이 원료는 기미완화가 입증된 원료로 피부의 멜라닌색소의 생성을 억제하여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꾸어 준다.”고 말했다.

최유래 듀어썸 대표는 “비타민듀얼패드는 현대도시여성의 지친피부를 쉽고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며, “잡티나 기미로 고민하는 여성분들을 위한 간단하지만 효과를 극대화시켜볼 수 있는 제품으로 자연에서 온 천연성분으로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고 피부자극 테스트 0.00 무자극으로 판정 받은 화장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해당 제품은 분리되어 있는 한통에 토너패드 80매, 마스크패드 80매 총 160매 대용량으로 한 달 이상을 사용할 수 있는 실속템으로 잡티나 기미케어를 꾸준히 하고 싶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1일1팩을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