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주요뉴스] 

국내 코로나19 현황, 신규 확진 70명...이틀 연속 두 자릿수 기록

[사진/연합뉴스 제공]
[사진/연합뉴스 제공]

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70명을 기록했다. 중앙방역대책본부는 21일 0시 기준으로 신규 확진자가 70명 늘어 누적 23,045명이라고 밝혔다. 전날보다 확진자 숫자가 12명 더 줄었다. 일일 신규 확진자 수는 수도권 중심의 코로나19 유행이 본격화한 8월 중순 이후 400명대 중반까지 치솟기도 했으나 이후 차츰 줄어들면서 전날 82명이 발생하며 처음으로 100명 아래로 떨어진 뒤 이틀 연속 두 자릿수를 기록했다. 신규 확진자는 수도권의 집단감염이 본격화한 지난달 14일부터 이달 19일까지 37일 연속 세 자릿수를 기록했었다.

광주의 한 만화방서 오만원권 위조지폐 발견...불상 용의자 추적 중

광주의 한 만화방에서 오만원권 위조지폐가 사용된 사실이 확인되었다. 21일 광주 북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9일 오후 광주 북구의 한 만화방에서 오만원권 위조지폐가 발견됐다는 신고를 받아 수사에 나섰다. 화폐를 컬러 프린트로 복사해 오린 것으로 보이는 조잡한 위조지폐는 불상의 손님이 만화방에서 사용한 것으로 조사됐다. 현재 경찰은 불상의 용의자를 추적 중이다.

한국 테니스 간판 정현, 프랑스오픈 테니스 예선 1회전...크리파트와 대결

[사진/신화=연합뉴스 제공]
[사진/신화=연합뉴스 제공]

한국 테니스의 간판 정현이 올해 열리는 마지막 메이저 테니스 대회인 프랑스오픈 예선 첫판에서 프랑스의 바티스트 크리파트와 대결한다. 한국시간으로 21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이 대회 남자 단식 본선 대진표에 따르면 정현은 예선 1회전에서 크리파트를 이기면 2회전에서는 렌조 올리보(207위, 아르헨티나)-페데리코 가이오(131위, 이탈리아) 승자와 맞붙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