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2021년 공인중개사 인강 역시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동차합격시 장학금을 지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최신 학원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네이버 카페로, 3년 연속 대표카페로 선정된 바 있다. 이러한 공인모가 공인중개사 독학으로 시험 준비를 하려는 이들을 위해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 ‘싸다구 합격 패키지’를 전개한다.

공인모의 ‘싸다구 합격 패키지’는 동차/1차/2차로 구성되어 있으며,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의 공부기간 내 커리큘럼이 제시되어 있고, 커리큘럼은 공인중개사 시험 전문가들의 입회하에 만들어진 것으로, 체계적이고도 빈틈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만들어 졌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히 이 중 동차 패키지에는 장학금 이벤트가 포함되어 있고, 지급 대상은 동차합격시 1,2차 평균 85점 이상 득점자에서 고득점자 순이며, 1등 1명에게는 패키지 금액 대비 1000%인 총 3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는 것.

관계자는 "선착순 구매자 500명에게는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핵심요약집을 증정하며, 용어해설집과 수험 가이드도 제공한다."라며 "수험 가이드에는 공인중개사 합격률, 출제 유형, 시험일정, 난이도 등이 포함될 예정으로 이 외에도 무크랜드에서 공인중개사 책 구매시 적용 가능한 마일리지를 최대 5% 적립받을 수 있으며, 100% 당첨 이벤트에 응모시 추가 최대 10,000P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동차 패키지 기준으로 20만원대에 불과하여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수험생들의 부담감을 낮춘 이번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공인모는 ‘싸다구 합격 패키지’외에도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인강도 무료로 진행 중이며,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와 합격수기, 전망, 수입, 연봉과 같은 자료들도 게재하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