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의달인 쇼핑몰’이 추석을 맞이하여 박향희 달인의 김 추석선물세트 공동구매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생활의 달인’을 통해 시청자에게 소개되었던 ‘박향희 김’은 특허 받은 기술로 참나무 숲의 건강한 불 맛을 느낄 수 있는 김으로 사랑 받고 있다.”며 “옛날 김의 들기름 향과 불 맛을 구현하기 위하여 몇 해를 연구하여 특허를 받았으며, 방앗간에서 직접 짠 들기름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오메가3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식사 시 한 팩을 먹는 것만으로도 하루의 오메가3 기준량을 섭취해볼 수 있다고 한다. 800℃의 고온에서 구워 불순물과 유독 성분을 제거하고 알칼리성으로 변한 소금을 사용한다는 것 역시 많은 이들이 ‘박향희 김’을 찾고 있는 이유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국내산 고급 원초를 사용했고, 직접 고른 천연 재료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감칠맛을 느껴볼 수 있으며 평소 인위적인 맛을 싫어했거나, 까다로운 입맛을 가진 이들도 즐겨볼 수 있다.

바삭한 식감을 가진 ‘박향희 김’은 남녀노소 즐길 수 있어 온 가족이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는 추석선물을 찾는 이들에게적합할 수 있다.

이번 공동구매를 통해 전국의 누구나 해당 제품을 집에서 바로 받아볼 수 있으며, ‘푸드의달인’만이 제공하는 저렴한 판매가로 이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전국 방방곡곡의 달인들을 직접 만나고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는 당사는 냉동 식품은 물론 냉장 식품과 신선 식품 모두 품질이 상하지 않도록 배송하고 있고, 무엇보다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상생가격을 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추석선물세트 공동구매에 대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푸드의달인’ 온라인 쇼핑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