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옥스, 청키 스니커즈 ‘포니카’ 출시 기념 이벤트 9월 18일부터 진행
제옥스, 청키 스니커즈 ‘포니카’ 출시 기념 이벤트 9월 18일부터 진행
  • 보도본부 | 조재휘 기자
  • 승인 2020.09.16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태리 숨 쉬는 슈즈 제옥스(GEOX)는 9월 18일~10월 11일 20FW 시즌을 맞아 출시한 남녀 청키 스니커즈, 포니카(PHONICA)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90년대 패션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포니카는 이태리 본사에서 작년 최초 출시 후 전 세계적으로 큰 호응을 받아 20FW 시즌 출시를 확대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포니카 출시를 기념하여 전국 제옥스 오프라인 매장과, 글로벌 컴포트화 편집숍 더워킹컴퍼니(TWC) 오프라인 매장에서 2켤레 구매 시 ‘추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가족, 주변 지인에게 선물을 할 수 있고,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남, 여 커플화로도 예쁘게 신을 수 있다. 

관계자는 “포니카는 대디 슈즈(daddy shoes) 트렌드를 반영한 청키한 아웃솔에 테크니컬하고 감각적인 어퍼 디자인에 멀티 컬러의 슈레이스로 스타일을 더했고, MZ 세대의 음악 문화에 대한 열정과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주파수 로고에 탈부착이 가능한 오디오 잭(jack)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었다. 잭의 경우 펜던트나 키 홀더로도 사용이 가능해 다방면으로 활용도가 높다”고 전했다. 

이어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까지 겸비한 포니카는 제옥스의 숨 쉬는 고무창인 통기성과 방수성 기능을 가진 멤브레인 막이 접목되어 신체 내부의 열과 수증기는 외부로 배출하지만 외부의 물과 액체는 신발 내부로 통과하지 못하게 하는 기술로 만들어진 신발로 쾌적하게 신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라고 설명했다. 

스타일과 테크놀로지의 완벽한 조합으로 컴포트화의 새로운 스토리를 만들어가고 있는 제옥스는 전국 28개의 제옥스 매장과 글로벌 컴포트화 편집숍 더워킹컴퍼니(TWC) 오프라인 16개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글로벌 컴포트화 편집숍 더워킹컴퍼니(TWC)는 제옥스 외에 클락스, 내추럴라이저, 케네스콜 등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들이 입점해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