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약사들이 만든 것으로 알려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아이비웰니스가 식품 정보 앱 ‘엄선’과 함께 ‘아이비커큐민285’ 제품의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엄선에서 진행되는 공동구매는 이달 12일부터 18일까지 총 6일 동안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건강과 장수를 상징하는 헬스푸드로 알려진 커큐민은 강황의 핵심성분으로 체내 염증 개선, 면역력 강화, 숙취해소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코로나19 예방에 관한 연구 논문도 많이 나올 만큼 면역력 향상에 대해 관심을 받고 있는 천연 유래 성분이기도 하다.

‘아이비커큐민285’는 서울대 출신 약사들이 원료 선발부터 제형개발까지 연구개발에 직접 참여하여 개발한 제품이라고 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체내 흡수율이 낮은 일반 커큐민의 단점을 개선하고자 미국, 유럽 특허기술로 커큐민을 인지질로 코팅하여 체내 흡수율을 285배까지 향상시킨 SLCP커큐민(원료명: Longvida)을 원료로 사용하고 있다”며 “체내 반감기도 7.5시간으로 다른 제품들보다 길어 하루 한 포로 충분히 영양공급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 제품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을 섭취하기 편하도록 스틱형 파우치에 한 포씩 개별 포장하여 남녀노소 간편하게 섭취하기 좋다”며 “면역력이 가장 중요한 시기인 만큼 해당 제품을 통해 건강한 사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