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이 오늘(15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실시해 루테인지아잔틴 미니 민화세트, 안국 안심멀티비타민 미네랄, 히알루론산 비오틴 등 다양한 제품을 추석맞이 역대급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황반 전체에 고루 존재하는 루테인과 황반 중심에 집중되어있는 지아잔틴은 눈 건강 대표 성분으로 신체 내부에서 생성되지 않아 필수적으로 섭취해야 한다. 안국 루테인지아잔틴 미니는 목 넘김이 편한 초소형 미니 캡슐에 오직 주원료인 루테인지아잔틴만 담겨있어 다른 복합 영양제 제품을 섭취하더라도 중복섭취 우려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안국건강의 히알루론산 비오틴은 마스크 착용으로 건조함을 호소하는 요즘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과 에너지 대사, 에너지 생성, 활력에 필요한 비오틴 성분을 통해 보습과 활력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 외에도 안국 안심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엄선한 원료를 사용해 꼭 필요한 영양소만 고른 정직한 배합의 프리미엄 포뮬라로, 화학 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비타민이다. 특히 총 11종 기능성 멀티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비타민과 면역력을 함께 관리할 수 있다. 

한편, 네이버 브랜드데이 판매상품으로는 루테인지아잔틴미니(180C) 민화선물세트, 히알루론산 비오틴 1+1박스, 저분자콜라겐 유산균업(100포) 1+1박스 등으로 구성되어 최대 반값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늘(15일) 오후 9시 진행되는 라이브방송 중에는 루테인지아잔틴플러스(30캡슐)를 선착순 300명에게 990원에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행사 기간 내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1등은 다이슨 에어랩, 2등은 갤럭시워치, 3등은 에어팟프로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사전댓글 이벤트, 리뷰 이벤트 등 풍성한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추석 선물 쇼핑을 도울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