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가 코로나19 재확산 차단을 위해 가급적 가족이나 친지를 방문하지 말기를 권고하면서 올해 추석은 이전과 다른 풍경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연중 가장 소비가 활발한 추석 명절마저 '언택트(Untact)'와 '온라인'으로 옮겨가는 분위기다. 

이에 메트로시티는 다양한 연령과 취향을 만족시킬만한 추석 GIFT SET를 선보이고, 언택트 프로모션인 ‘Heart to hear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여러 사정으로 가족, 친지, 연인, 친구를 직접 찾지 못하는 경우가 많을 것으로 보인다. 이에 메트로시티가 감사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선물을 대신 전달할 수 있도록 추석 GIFT SET를 마련하고 ‘Heart to heart’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메트로시티의 추석 GIFT SET는 연령과 취향, 금액대별로 폭넓게 구성되었다. 그중에서도 추천되는 것이 ‘For mom’, ‘For dad’, ‘For us’이다. 

‘For mom’은 소프트한 터치감을 더한 볼륨 V퀼팅의 미니백과 리본 모양의 지퍼플러에 원형 크리스탈 장식으로 디테일을 더한 반지갑 세트이다. 특히 연령대에 관계없이 모두가 즐겨 착용할 수 있는 블랙 아이템의 조합이라는 점에서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For dad’는 벨트와 지갑으로 구성된 실속 세트이다. 가장자리에 스파지오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벨트, 블랙 컬러의 소가죽에 감각적인 컬러 블록과 포인트 컬러가 눈길을 끄는 지갑으로 구성됐다. 

‘For us’는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젊은 층에 선물하면 좋다. 스크래치에 강한 코르다 소재와 내부 배색 포인트가 돋보이는 미니백과 엄선된 레더에 메트로시티 시그니처 모티브인 튜보라레(Tuborare) 오로메쪼로 포인트를 준 카드지갑 세트이다. 

이들 메트로시티 추석 GIFT SET는 9월 16일(수)부터 30일(수)까지 전국 메트로시티 매장 및 온라인 공식 사이트에서 판매된다. 추석 기프트 세트 구매 시 ▲선물 포장 ▲메시지 카드 ▲전국 배송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고, 두 세트 구매 시에는 30% 할인이 적용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