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기업 ㈜키움에듀는 지난 7일 대학입시정보 사이트 ‘캐치유(Catch-U)’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키움에듀는 지난 10여년간 교육 현장에서 축적한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대학입시정보를 총망라한 ‘캐치유’ 사이트를 구축해 지난 7일 오픈했다.

캐치유에서는 227개 대학정보 비교 검색부터 대학합격예측과 입시전략컨설팅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9월 대학 원서접수를 앞둔 학생들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해봐야 할 사이트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단순히 대학정보만 검색 가능한 것이 아니라, 여러 대학·학과·전형별 비교할 수 있어 입시 전략 수립에 도움을 준다. 수능(모의)성적·내신성적·비교과 내용을 입력해 나의 성적결과표를 출력해보고 원하는 대학 합격 가능성도 예측해볼 수 있다. 수시 진단 리포트를 통해 꼼꼼한 성적분석과 지원 가능 대학 예측도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입시 전략을 세우는 데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을 위한 입시전략컨설팅 프로그램도 일부 유료로 운영하고 있다. 고등학생이나 N수생을 대상으로 하는 대입 컨설팅뿐 아니라 중학교 3학년 학생들이 활용할 수 있는 고입 컨설팅 등 선택의 폭이 넓다.

스탠다드 컨설팅, 스페셜 컨설팅(비대면 수시·정시 전략 컨설팅), 스페셜 컨설팅(비대면 자기소개서 컨설팅), 스페셜 컨설팅(비대면 면접 컨설팅), 프리미엄 컨설팅(비대면 개인별 맞춤형 밀착관리 컨설팅) 등 총 5가지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므로 자신의 약점 보완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게 컨설팅은 언택트로 진행한다.
 
이 밖에 사이트 내 입시정보센터에서 각종 대학자료, 입시뉴스, 비교과 자료 등 입시정보를 매일 업데이트하며, 사이트 가입 시 마이페이지에서 성적(내신/모의고사) 입력과 관심 대학 및 전형 모아보기 등 다양한 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오픈 기념으로 전국의 모든 수험생들은 9월 13일까지 일주일간 캐치유 수시진단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있다. 일부 유료 서비스도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며, 정확한 금액은 캐치유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