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건에프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 임블리가 오늘 14일 오전 10시부터 15일 오전 10시까지 임블리 공식 쇼핑몰에서 가을맞이 할인 이벤트 ‘2020 가을대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이벤트를 통해 임블리 의류를 최대 80%, 블리블리 화장품을 최대 70% 각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임블리 의류의 경우 코트, 재킷, 니트 등 가을 패션 상품들과 블리블리 화장품은 기초 스킨케어부터 색조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는 설명.

또한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세 시간 동안 타임세일을 통해 블리블리 화장품을 균일가에 선보이며, 6만원/1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풍성한 사은품이 제공된다고 관계자는 전한다. 

임블리 관계자는 "임블리 공식 쇼핑몰 회원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친구에게 임블리를 추천하고 추천받은 친구가 이벤트 기간 내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추천받은 친구와 초대한 친구 모두에게 적립금 1천원을 지급한다."라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10만원 바우처를 증정할 예정이며, 평생 회원 전환 시 사용기한 제한 없는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진 날씨에 가을 아이템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임블리, 블리블리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