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9월 14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왕복 8차선 무단횡단 하다가 오토바이와 충돌... 길 건너던 60대 사망 – 대구광역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연합뉴스 자료사진, 대구소방안전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 남부경찰서의 14일 발표에 따르면 전날인 13일 오후 10시 35분께 남구 대명로 안지랑네거리 방면에서 A(25)씨가 몰던 오토바이가 왕복 8차선 도로를 가로질러 건너던 B(61)씨와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인해 B씨는 숨지고, 오토바이 운전자 B씨는 중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사고 장소는 횡단보도가 없는 곳이었다"며 "운전자와 숨진 보행자 모두 음주 여부를 확인할 것"이라고 밝혔다.

2. 무면허 고교생, 운전하다 다른 승용차와 전면 충돌... 3명 사망, 4명 부상 – 전남 목포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연합뉴스 자료사진]

목포경찰서 등은 13일 오후 11시 42분께 목포시 상동 한 도로에서 무면허 고등학생이 몰던 쏘나타 승용차와 K7 승용차가 정면 충돌해 3명이 숨지고 4명이 크게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쏘나타에 탄 고교생 5명 중 2명이 숨지고 동승자들이 크게 다쳤으며, K7은 동승자 1명이 숨지고 다른 탑승자 2명이 크게 다쳤다.

사고당시 고교생들은 운전면허증을 도용해 차를 빌린 것으로 경찰은 파악 중이며, K7 차량은 대리운전 기사가 운전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경찰은 블랙박스 영상 등을 토대로 렌터카 운전자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