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필요한 삶을 위한 힘이 되는 쇼핑” 마켓로사는 더 케이(THE K) 마스크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11일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소비자를 찾아간다고 밝혔다.

마켓로사 MD들이 엄선한 첫 상품인 더 케이 마스크 라이브커머스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바이미’ 채널에서 잠시 뒤 오후 7시와 오후 8시30분에 각각 50분씩 2회 방송된다. 이날 라이브방송에서 판매되는 더 케이 마스크는 대형(흰색)과 중형(검정색/흰색)이 준비되어있다.

[사진 / 마켓로사 제공]

마켓로사 관계자는 “KF-80 필터가 적용된 더 케이 마스크는 연예인마스크로 불리는 2D 입체형으로 제작되어 스타일과 착용감이 우수한 것은 물론 숨 쉬기가 한결 편리하다”라며 “덴탈, 비말차단(KF-AD) 마스크가 아닌 KF-80 필터가 적용된 국내산 마스크를 LIVE 방송을 통해 70% 파격 할인된 장당 51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에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11일 오후 7시와 8시30분 2회 네이버 쇼핑라이브 라이브커머스로 소비자를 찾아가는 더 케이 마스크는 70% 할인된 좋은 가격에 옵션별로 배송비 무료 혜택까지 더해진 만큼 생활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마스크를 구비해 두기 좋은 기회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이날 라이브커머스로 소개되는 더 케이 마스크는 미국 식품의약국 FDA 승인을 통과 했으며, 오는 17일에는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의약외품 허가를 앞두고 있는 제품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