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9월 11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울주 앞바다서 원유 유출 사고... 해경 긴급 방제작업 – 울산광역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연합뉴스 자료사진, 울산해양경찰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11일 울산해양경찰서는 이날 오전 2시 5분께 울산시 울주군 앞바다에 있는 한국석유공사의 해상 원유이송시설인 '부이'(Buoy)에서 원유 이송 작업 중 기름이 유출돼 해경이 긴급 방제 작업에 나섰다고 밝혔다.

기름 냄새가 난다는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한 울산해경은 부이 주변에 길이 20m, 폭 100m의 기름띠 2곳이 형성된 사실을 확인하고 방제정과 경비함정 8척, 해양환경공단 소속 선박 6척, 민간방제선 6척 등 총 20척을 동원해 오일펜스를 설치하는 등 기름띠 확산 방지 작업을 진행했다.

한편 해경은 부이의 원유 이송 호스와 수중 배관을 연결하는 볼트가 헐거워져 원유가 새어 나온 것으로 추정하고 자세한 경위와 유출량 등을 조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 편도 5차선 도로 무단횡단 하다가 사고... 70대 보행자 사망 – 부산광역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연합뉴스 자료사진, 부산 경찰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11일 부산 사상구 학장동 동서고가도로 감전램프 입구 부근에서 오전 5시 7분께 60대 남성 A씨가 몰던 승용차가 70대 보행자 B씨를 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 이후 B씨는 병원으로 이송되었지만, 결국 이송중 숨진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경찰에 따르면 사고 당시 승용차는 편도 5차로 중 2차로를 주행 중이었고 B씨는 무단횡단 중이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이에 경찰은 운전자 등을 상대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