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이디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자사의 식약처 의약외품 허가 마스크 ‘에어에이드’의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매 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라이브 커머스란,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채널로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비대면) 쇼핑 추세가 급부상하면서 현재 온라인 쇼핑 망으로 활발하게 활용되고 있다.

㈜오레이디 ‘에어에이드’의 네이버 쇼핑라이브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매주 화요일, 토요일, 일요일 등 2~3회 진행 중에 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오레이디’ 채널에서 알림 받기 설정을 통해 손쉽게 방송 일자를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사진/(주)오레이디 제공]
'식약처 의약외품' 허가, 에어에이드 마스크 [사진/(주)오레이디 제공]

현재 에어에이드 제품군인 덴탈마스크, 비말차단마스크(KF-AD), KF-80 마스크의 라이브커머스 방송이 진행 중이며 오는 12일부터는 KF-94 제품까지 라이브 방송이 오픈 될 예정이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 중인 ㈜오레이디 ‘에어에이드’ 마스크는 덴탈마스크, 비말차단마스크(KF-AD), KF-80, KF-94 전 제품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의약외품 허가를 통과했다.

또 전 공정 국내산을 자랑하는 ㈜오레이디의 에어에이드 마스크는 매 방송마다 시청자들의 호응을 받으며 5000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가 하면, 1일 매출 4천 만 원의 탑을 넘기도 했다.

㈜오레이디 관계자는 “매 주 새로운 구성의 네이버 쇼핑라이브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더 좋은 가격으로 소비자를 찾아 가겠다”며 “향후 더 다양한 라이브쇼핑 플랫폼에서 에어에이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고, 특히 중국에서의 라이브방송도 방송 일정도 협의 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국내산 마스크 에어에이드는 식약처 허가를 받은 국내 마스크 제조원 ㈜건민에서 생산되고 있다. 식약처의 ‘의약품 안전나라’ 누리집을 통해 건민, 에어에이드를 검색하면 허가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