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IC가 20F/W 시즌 새로운 컨셉 뮤테이션(MUTATION)이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기존 MMIC의 무드를 유지하면서 더욱 독창적인 느낌을 표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뮤테이션이라는 시즌 컨셉은 남들과는 다른 기질을 보이는 돌연변이처럼 항상 다른 시각으로 바라보며 새로운 것을 탐구하고자 하는 해당 브랜드의 슬로건(Searching For Others)을 담고 있다.

이번 20F/W 스페셜 화보는 뉴욕의 젊은 사진작가 Ben Zank와 함께하였다. 새로운 관점과 소재를 적극 활용하는 Ben Zank와의 협업은 다른 시각으로 바라보며 새로운 것을 탐구하는 MMIC의 슬로건과 잘 부합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그 기대에 부응하듯 MUTATION이라는 주제를 Ben Zank가 바라보는 새로운 시점에서 풀어내었고, 브랜드의 20F/W 무드를 잘 표현하고 있다.  

최종 결과물은 Ben Zank의 이미지에 해당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BIBAVIMH의 생각을 넣어서 만들어졌다.

Ben Zank만의 독특한 시점을 브랜드의 색깔로 표현하여 독창적인 결과물이 탄생되었다. MMIC는 외관적인 뮤테이션이 아닌 누군가에게 일어나고 있는 내면의 뮤테이션을 각자의 개성이 나타나는 것으로 표현했다.

이 브랜드의 유니크한 20F/W 신상 컬렉션이 하나둘씩 공개되고 있다. 8월 24일에 이어 9월 7일에 2차 제품까지 발매되었으며, 9월 11일 낮 12시에 3차 제품까지 발매되었다.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에 제품이 발매되는 형식이다. 이번 20F/W 제품들은 독창적인 컨셉을 통하여 스트릿한 무드 표현한 의류로 제작되었다.

이번 화보와 해당 브랜드의 신상품들은 MMIC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