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9월 9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화물차 피하려다 차량 전복... 60대 운전자 경상 – 부산광역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연합뉴스 자료사진, 부산 경찰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 사상구 학장로에서 9일 낮 12시 40분께 70대 중반 운전자 A씨가 운전하던 승용차가 차선 변경을 하는 화물차량을 피하려다 지하철공사장 안전방지 펜스를 들이받아 전복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번 사고로 운전자 A씨가 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진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경찰은 블랙박스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2. 묻지마 폭력 행사한 20대 체포... 범행 동기 ‘횡설수설’ – 경기 남양주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연합뉴스 자료사진, 연합뉴스TV 제공]

9일 남양주경찰서는 지난 8일 오후 6시 15분께 남양주시의 한 도로 횡단보도 앞에서 신호를 기다리던 50대 남성 B씨에게 음료수 캔을 던지고 이에 항의하는 B씨의 얼굴을 향해 흉기를 수차례 휘두른 혐의로 A(25·남)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이로 인해 B씨는 얼굴 부위를 다쳐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경찰 조사에서 A씨는 범행 동기에 대해 횡설수설하고 있으며, 과거 정신질환 관련 치료를 받았던 것으로 확인됐다.

현재 경찰은 A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