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오프라인 쇼핑이 어려워진 가운데, 패션 주얼리 브랜드 ‘준쥬얼리’가 ‘퍼펙트 언택 쇼핑’ 이벤트를 실시한다.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367개의 Best of Best 당일 출고 상품을 무료교환, 무료반품 서비스와 함께 제공하는 내용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빠르게 배송되는 고객만족 베스트 상품을 받아보고, 기대했던 것과 다르다고 생각되면 횟수와 상관없이 무료로 교환, 반품을 할 수 있어 부담 없는 언택트 쇼핑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시기, 오프라인 매장보다 더 많은 상품을 이틀간 착용해보며 주변 반응도 들어보고 구매의사를 결정할 수 있는 기회라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구매자는 상품 수령 후 2일간 사용해보고 3일 안에 반품, 교환을 요청하면 택배비 없이 무료로 반품, 교환이 진행된다. 택배사는 우체국 택배를 이용해야 하고, 고객센터로 신청하면 우체국 택배 수거 서비스를 받아볼 수도 있어 더욱 편리하다. 

준쥬얼리 관계자는 “코로나 사태에도 고객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해 반영함으로써 최우선 가치인 고객 맞춤형 경영을 실현하고 있다”며, “주얼리 구매가 망설여지는 경우, 당일출고되는 상품을 빠르게 배송받아 착용해보고 무료로 교환, 반품도 가능한 이벤트로 완벽한 언택트 쇼핑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준쥬얼리는 업계에서 드문 SPA 브랜드로, 직접 주얼리를 디자인, 생산함은 물론 직영 판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2019년에는 서울시와 SBA(서울산업진흥원)가 인증하는 서울시 우수기업 ‘하이서울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퍼펙트 언택 쇼핑’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당일출고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고, ▲신상품은 15일간 15% 할인 이벤트 ▲최대 59% 할인 미친가격 이벤트 ▲후기등록 순금 1돈 증정 이벤트 등 준쥬얼리가 고객 만족을 위해 실시하고 있는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