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00명 졸업 동문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진 와인전문교육기관 1879강남와인스쿨(원장 김상환)이 11월18일 개강하는 CEO 및 임원진 대상 비즈니스 와인 교육 전문 과정 ‘와인CEO 최고위 과정 41기’ 원우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글로벌 스탠더드 시대의 가치를 공유하는 기업 최고경영자 및 전문직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마련된 ‘와인CEO 최고위 과정’은 자격증 취득형 수업에서 벗어나 비즈니스 와인 교육에 특화된 커리큘럼으로 운영되고 있다.

기본적인 와인 입문에 필요한 이론은 물론 테이블 매너, 인문학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업과 별도로 와인과 친숙해질 수 있도록 별도의 와인 시음회 시간도 마련된다.

해당 스쿨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정부가 시행 중인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을 준수, 교육 과정을 운영 중이다. 정부의 방역 지침에 맞춰 강의실에 대한 자체 소독 및 체온 측정 및 QR코드 전자출입명부를 동시에 운용하는 지능형 온도측정기를 운용, 방문객 데이터를 보관하고 있다.

마스크 미착용자에 대해서는 예비 마스크를 지급하고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안내하고 있으며, 마스크 착용자에게도 동일하게 예비 마스크를 지급하여 마스크 착용을 유도하고 있다.

11월 18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사전 교육 과정 안내를 위해 진행되는 ‘와인CEO 최고위 과정 41기 오리엔테이션’은 정규 과정에 대해 관심이 있는 이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한편 기타 자세한 내용은 ‘1879강남와인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