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주요뉴스] 

정부,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1주일 더 연장”...오는 13일까지

[사진/연합뉴스 제공]
[사진/연합뉴스 제공]

정부가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를 13일까지 1주일 더 연장하기로 했으며 전국에 시행중인 2단계도 2주간 더 연장하기로 했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4일 정례 브리핑에서 이 같은 거리두기 연장 시행 방침을 발표했다. 거리두기 2.5단계가 연장되면서 수도권 지역의 음식점과 프랜차이즈형 카페, 학원, 실내체육시설 등의 영업제한 또는 운영중단 조치는 그대로 이어지며 여기에 더해 제과제빵점, 아이스크림·빙수점이 추가됐다.

서울 상봉동의 한 주택서 성인 3명 시신 발견...남성 2명-여성 1명

서울 중랑구 상봉동의 한 주택에서 성인 3명의 시신이 발견되었다.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쯤 주택에 사체 3구가 있다는 신고가 들어와 경찰관 등이 현장 조사에 나섰으며 현장에서는 남성 2명과 여성 1명의 시신이 발견된 것으로 파악됐다. 서울 중랑경찰서 관계자는 "아직 정확한 사망 경위 등을 조사를 해봐야 하지만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된다"며 "인적사항도 파악하고 있다"고 전했다.

국가대표 조우영, 한국아마추어 골프선수권대회 우승 차지

[사진/삼양인터내셔날 제공]
[사진/삼양인터내셔날 제공]

국가대표 조우영이 허정구배 제67회 한국아마추어 골프선수권대회 우승을 차지했다. 조우영은 4일 경기도 성남시 남서울 컨트리클럽(파72)에서 열린 대회 마지막 날 3라운드에서 2언더파 70타를 쳐 최종 합계 9언더파 207타의 성적으로 정상에 올랐다. 조우영은 지난달 송암배 아마추어 선수권대회에 이어 한국아마추어선수권까지 제패하며 최근 좋은 흐름을 이어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