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의 가구로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삼익가구에서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가을맞이 ‘폴 인 어텀 세일(Fall in Autumn Sale)’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총 두 달 동안 진행되는 폴 인 어텀 가구세일은 최대 45%까지 할인될 예정이며 장롱, 거실장, 소파 등 삼익가구의 기존 인기 제품뿐만 아니라 신제품 역시 세일 대상으로 포함하고 있어 소비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세일 대상인 신제품 ▲댈리스 Q침대는 침대 하부에 수납 시스템을 적용함으로써 이불 및 계절 옷 등 큰 부피를 차지하는 제품 수납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월넛의 중후함과 따뜻함, 침대 헤드 양쪽 세로라인 및 앞판 하이그로시 디자인으로 방의 분위기를 환기시킨다.

▲덴버 침대 (SS)는 3단 밝기 조절 가능 LED 조명, usb포트 내장뿐만 아니라 침대 하부 수납시스템도 함께 제공하며, 내추럴 컬러로 편안한 공간 연출에도 도움을 준다. ▲크리미 침대 (SS) 역시 LED 조명, 전기 콘센트와 usb포트가 내장되어 있어 누워서도 전자기기 사용이 편리하고, 다용도 걸이, 침대 하부 수납시스템을 제공해 계절 옷 보관도 용이하다. 크림&내추럴 컬러 조화로 부드러운 공간 연출에도 탁월하다.

또한 움직임이 많은 어린이에게도 안전하고 편안한 회전형 의자를 포함하는 러버우드 상판 엣지의 4면 라운드 가공 ▲페스토 4인 식탁 세트와 화이트와 골드의 대리석과 손잡이 색상이 조화를 이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마블 거실장 세트 등이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이 외에도 화이트 하이그로시와 골드 손잡이의 조화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하부서랍을 골드 엣지바로 마감하여 튼튼하고 내구성이 좋은 ▲미첼 10자, 장롱과 이탈리아 산 천연 황소 가죽을 사용하고, 등받이 쿠션에 오리털이 내장되어 있어 푹신한 착석감을 제공하는 ▲에버튼 4인 소파도 할인 품목에 포함되어 있다.

삼익가구 관계자는 “가을맞이 폴 인 어텀 세일을 통해 삼익가구의 다양한 고품질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하며 “삼익가구는 설립 이후 40년간 세련된 디자인과 친환경적 자재로 고객에게 안전한 명품 가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삼익가구 및 폴 인 어텀 세일, 세일 대상에 대한 세부 사항은 가까운 삼익가구 대리점 혹은 삼익가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