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들어서 점점 더 각광받는 건강기능식품으로는 그린 프로폴리스가 있다. 그린 프로폴리스에 대한 항균작용과 면역력 증진 및 영양제로써의 여러가지 효과가 알려지면서, 그린 프로폴리스는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되고 있다.

그런데 업계의 한 관계자는 "프로폴리스는 원산지와 추출법에 따라 성분의 차이가 달라지고 또 자연의 원재료 만이 사용됐는지를 프로폴리스 고르는 법으로써 반드시 확인할 필요가 있다" 라고 설명했다.

그린 프로폴리스는 플라보노이드와 아르테필린C(Artepillin C)의 성분에 의해서 항산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잘 알려졌 있다. 특히나 전세계 타지역의 프로폴리스에는 들어 있지 않은 아르테필린C가 들어 있어서 맛에 있어서는 매운 듯한 맛이 특징이다. 아르테필린C의 높은 항산화 및 항암 효능은 세계 유명한 연구기관들에서 지속적으로 논문이 발표되고 있다.

아피스브라질 제품들은 브라질의 미나스제라이스주에서 얻은 자연유래의 프로폴리스 원재료만을 사용해 제조된다. 해당 지역 벌들은 아레크림이나 바카리스 등의 수목의 수액을 주 원료로 하여서 프로폴리스를 만들어 내는데, 짙은 녹색을 띠어서 ‘녹색 프로폴리스’ 즉, '그린 프로폴리스'라고도 불린다.

브라질에서 온 아피스브라질은 원액의 그린 프로폴리스 액상 제품부터 복용법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 및 그린 프로폴리스 샴푸 제품까지 여러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아피스브라질의 해당 제품들은 브라질의 상파울루에 있는 자체 공장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브라질 정부의 HACCP 인증은 물론 수출 인증인 S.I.F. 를 받기도 했다. 게다가 아르테필린C의 함량이 높다고 알려져있다. 

아피스브라질의 그린 프로폴리스 제품은 현재 자체 홈페이지와 GSshop, CJ몰, 롯데닷컴, 정몰 등 종합쇼핑몰 그리고 오픈마켓, 쿠팡 등 소셜커머스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