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지엔에이’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 극복에 조금이나마 동참하고자 ‘9월 긴급 할인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협력 업체와 인프라가 형성되어 있어 차량구매를 바로 원하시는 고객들을 위해 즉시 출고와 재고 차량을 다량 보유하여 비대면 계약으로 인기 차종도 오래 기다리지 않고,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긴급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전했다.

신차 장기렌트는 고객의 조건에 따라 초기 비용이 없고, 사업자에게는 비용처리로 절세혜택이 가능하여 장기렌트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LPG, 가솔린, 디젤, 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로도 이용이 가능하며, 신차로 출고가 되고 최소 2년에서 5년까지 장기간 이용하는 서비스이다. 

또한 렌트료에 보험료와 취/등록세, 자동차세가 전부 포함되어 세금 문제에 편리함이 있는 점이 메리트로 작용하고 있으며 신차 A/S 혜택까지 모두 받을 수 있다.

신차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적게는 1~2개월, 인기가 있는 차종에 한해서 수개월을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해당 업체의 신차 장기렌트는 최대한 고객이 원하는 등급, 옵션, 컬러를 매칭하며 오래 기다리지 않고 하루라도 빠르게 인도받을 수 있는 인프라가 형성되어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어 업체 관계자는 “더운 여름 코로나 때문에 더 지치고 힘든 고객들을 위해 차량이라도 속 시원하게 해결해 드릴 수 있는 인프라와 프로그램으로 조금이나마 코로나 극복을 위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신용등급이 낮아 기존 승인이 어려웠던 고객을 위한 저신용 장기렌트 프로모션 또한 진행한다”고 말했다.

주식회사 지엔에이 장기렌트 사업부의 프로모션 대상차량으로 국산차는 GV80, G80, 신형 쏘렌토, 신형 카니발, K5·7, 그랜저 등이 있고, 소형차와 경차로는 신형 아반떼, K3, 모닝, 레이 등이 있다. 수입차로서는 BMW 3·5시리즈, X5·6가 있으며 벤츠 C·E클래스, GLC 등이 있다. 

‘주식회사 지엔에이’와 제휴된 장기렌트와 자동차리스 파트너사는 롯데렌터카(신차장기렌트카), SK렌트카, BNK캐피탈, KB캐피탈, 하나캐피탈 등이 제휴되어 있다.

또한 전문 자동차 컨설턴트가 주식회사 지엔에이 본사에 상주하여 빠른 시간에 차량을 상담, 심사, 차량까지 매칭하여 인도까지 관리를 해주며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트와 자동차리스 구입상담을 요청하면 실시간 무료 견적과 상담, 방문 및 계약출고가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주식회사 지엔에이’ 홈페이지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